연번 | 고객서비스헌장 항목 | 해당 지표 | 실적 | 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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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분 | 단위 | '21 | '22 | '23 | ||||
1 | 안전을 최우선으로 | 철도사고 등 발생현황 | 철도사고 | 건 | 10 | 5 | 3 | |
철도준사고 | 6 | 4 | 7 | |||||
운행장애 | 6 | 8 | 7 | |||||
안전보건 교육시간 | 1인당 교육시간 |
시간 | 24 | 24 | 24 | |||
2 | 시간을 지키는 | 사고 수습본부 절차 준수 | 철도운영기관 18개 기관 중 우수기관 선정('23.12. 국토교통부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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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통량 분석 혼잡도 감소 | 호선별 최고 감소율 |
% | -7.1 | +2.7 | -28.3 | |||
3 | 쾌적하고 편안한 | 지하역사 공기질 측정량 | PM10 | 평 균 |
μg/m³ | 56.0 | 43.7 | 48.8 |
PM2.5 | μg/m³ | 33.0 | 24.0 | 25.2 | ||||
CO2 | ppm | 504.0 | 509.0 | 490.2 | ||||
전동차 실내 공기질 측정량 |
PM2.5 | 평 균 |
μg/m³ | 26.2 | 23.6 | 21.2 | ||
CO2(혼잡시) | μg/m³ | 1,373 | 1,479 | 1,326 | ||||
CO2(비혼잡시) | ppm | 944 | 1,018 | 923 | ||||
4 | 고객중심의 친절한 | 행안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|
원점수 | 점 | 84.8 | 83.8 | 85.1 | |
1역 1동선 확보 | 확보율 | % | 92.5 | 93.4 | 94.5 | |||
5 |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| 온실가스 배출량 | 합 계 | tCO2-eq | 658,518 | 644,016 | 649,237 | |
전력 사용량 | 합 계 | tCO2-eq | 652,661 | 638,583 | 643,930 |
※ 지표 출처: 공사 홈페이지>ESG 경영>ESG 경영보고서>지속가능경영보고서 ☞ 바로가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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