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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장

고객서비스헌장 이행실적

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울교통공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연번, 고객서비스헌장 항목, 해당 지표, 실적
연번 고객서비스헌장 항목 해당 지표 실적
구분 단위 '21 '22 '23
1 안전을 최우선으로 철도사고 등 발생현황 철도사고 10 5 3
철도준사고 6 4 7
운행장애 6 8 7
안전보건 교육시간 1인당
교육시간
시간 24 24 24
2 시간을 지키는 사고 수습본부 절차 준수 철도운영기관 18개 기관 중
우수기관 선정('23.12. 국토교통부)
교통량 분석 혼잡도 감소 호선별
최고 감소율
% -7.1 +2.7 -28.3
3 쾌적하고 편안한 지하역사 공기질 측정량 PM10

μg/m³ 56.0 43.7 48.8
PM2.5 μg/m³ 33.0 24.0 25.2
CO2 ppm 504.0 509.0 490.2
전동차 실내 공기질
측정량
PM2.5

μg/m³ 26.2 23.6 21.2
CO2(혼잡시) μg/m³ 1,373 1,479 1,326
CO2(비혼잡시) ppm 944 1,018 923
4 고객중심의 친절한 행안부 고객만족도
조사 결과
원점수 84.8 83.8 85.1
1역 1동선 확보 확보율 % 92.5 93.4 94.5
5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온실가스 배출량 합 계 tCO2-eq 658,518 644,016 649,237
전력 사용량 합 계 tCO2-eq 652,661 638,583 643,930

※ 지표 출처: 공사 홈페이지>ESG 경영>ESG 경영보고서>지속가능경영보고서 ☞ 바로가기

※ ESG 경영보고서 게시 시기에 따라 업데이트